극한직업에 소개된 관상닭 농장 위치, 분양 가격, 유튜브 채널을 알려드립니다. 극한직업에 무더운 여름 관상용 닭의 건강을 돌보느라 바쁜 관상닭 농장이 소개되었습니다. 관상용 닭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아직 우리나라에선 낯설지만 세계적으론 반려동물로 각광받고 있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저는 특히 앞머리가 귀여운 버프 폴리쉬라는 종을 좋아하는데요, 관상닭 분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극한직업에 소개된 바로 그 관상닭 농장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목차]
관상닭 농장 극한직업
반응형
우리나라에선 아직 조금 생소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반려동물이 있다. 바로 관상용 닭! ‘은수남’, ‘라이트 브라마’, ‘백머리 폴리쉬’ 등 다양한 이름만큼 외모도 가지각색이고, 성격도 독특하다. 강아지 같은 털을 가진 닭이 있는가 하면, 발에 장화를 신은 듯한 닭도 있고, 하얀 도화지에 검은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깃털을 가진 닭도 있다. 몸값이 비싼 닭은 한 마리에 25만 원이나 한다고.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조금씩 관상용 닭을 반려동물로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데... 관상용 닭을 키우고 분양하는 농장의 작업자도 여름은 가장 많이 신경이 쓰이는 시간이다. 닭은 온몸이 털로 뒤덮여 있는 데다, 체온은 40℃가 넘고, 체온 조절도 제대로 안 된다는데... 특히, 모성애가 깊어서 알을 품으면 더워도 자리를 뜨지 않기 때문에, 죽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종류가 많다 보니, 품종마다 특징이 다 달라서 닭들에게 맞게 세심히 관리해 주는 것은 기본. 텃밭에서 키운 채소로 만든 특식과 영양제를 챙겨주고, 닭장 내의 흙을 수시로 갈아준 다음에, 자동 급수 시설까지 설치해 닭장이 있는 비닐하우스 내부의 온도를 낮춰준다. 털이 무성한 닭은 조금이라도 체온이 낮아지도록 털도 다듬어준다는데... 이렇게 많은 일을 한꺼번에 하다 보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하지만, 닭들이 건강하게 알을 낳고 자라는 모습을 보면 피로가 날아간다는데... 관상용 닭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여름맞이 준비에 한창인 사람을 만나본다. (출처: 한국기행)
관상용 닭 분양 가격 위치
그럼 극한직업에 나온 바로 그 관상용 닭 분양 가격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극한직업에 소개된 관상닭 농장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석원이네 닭 농장입니다. 석원이네 닭 농장 홈페이지에서 관상용 닭 농장 위치, 분양 가격, 유튜브 채널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아래 "석원이네 닭 농장 보기"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관상닭 농장 극한직업 관상용 닭 분양 가격 위치 유튜브 채널 안내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