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에 소개된 인천 바다 가두리 낚시터를 안내해드립니다. 이번주 극한직업 주제는 낚시 인구 천만 시대! 낚싯배와 낚시터로 인천에 있는 24시간 바다 가두리 낚시터가 소개되었습니다. 방갈로가 잘 되어있는 이곳은 선재도에 위치한 바다 낚시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극한직업 인천 바다 가두리 낚시터 위치와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바다 낚시터
인천 선재도에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365일 24시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바다 가두리 낚시터가 있습니다. 방갈로에는 에어컨과 냉장고도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로 놀러오기도 좋은 이곳은 뒤에서 수고하는 수많은 손길들 덕택에 깔끔하고 편리하게 유지가 되는데요, 일단 뭐니뭐니해도 낚시를 하는 이유는 손맛 때문이죠. 이 손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국 양식장에서 수송한 활어를 뜰채로, 손으로 직접 가두리에 옮기는 작업이 필수입니다.
극한직업 낚시터
이렇게 가두리에 옮겨진 활어들을 또 하루 4번 방류 시간에 맞춰 다시 뜰채로 떠서 밖으로 던지는 작업을 합니다. 허리를 숙여 몸부림치는 활어를 뜰채 가득 담아 옮기는 작업은 허리가 아플 수밖에 없는데 자칫하다간 물에 빠질 수도 있어서 균형을 잡는 것도 중요합니다.
거기다 요즘처럼 더운 날에는 그야말로 온 몸이 땀으로 범벅이 되는데요, 이렇게 고생하는 작업자들 덕택에 손님들은 재밌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극한직업 바다 가두리 낚시터는 바로 인천 선재도에 있는 선재낚시공원입니다. 선재낚시공원의 정확한 이용요금과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선재낚시공원 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인천 바다 낚시터 극한직업 여기! 영흥도 선재도 24시간 가두리낚시터 소개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