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서 윤가이가 방문한 망원동 빈티지샵 구제옷 전문점 케미컬시스터즈를 소개합니다. 나혼자산다에 처음 출연한 윤가이는 구제 느낌이 물씬 나는 친근한 집을 소개하고, 만원의 행복을 선보였습니다. 4000원 콩나물비빔밥집 보기 먼저 4000원 콩나물 비빔밥으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친 윤가이는 근처 구제옷가게 케미컬시스터즈 빈티지샵에서 아이쇼핑을 즐겼습니다. 민트색 예쁜 인테리어와 예쁜 빈티지 옷만 엄선해서 모아놓은 윤가이 망원동 빈티지샵은 인스타라이브 방송으로도 옷을 주문할 수 있는 케미컬시스터즈입니다.
[목차]
윤가이 빈티지샵
윤가이가 방문한 망원동 빈티지샵 케미컬시스터즈는 유럽풍의 빈티지 옷 중에서도 엄선된 빈티지 의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쁘고 귀여운 빈티지 의상은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는 인스타 라이브에 제일 먼저 소개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예쁜 의상을 선점하고 싶으신 분은 매주 목요일 인스타 라이브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윤가이 빈티지샵 케미컬시스터즈 인스타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망원동 케미컬시스터즈
망원시장 근처에 위치한 망원동 빈티지샵 케미컬시스터즈는 빈티지 매니아 사이에선 유명한 빈티지샵입니다. 새로 들어온 옷을 가장 먼저 볼 수 있고, 편하게 DM으로 주문할 수 있는 인스타 라이브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진행됩니다.
예쁜 옷은 매장에 걸리기도 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품절되니 케미컬시스터즈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꼭 확인하세요. 망원동 빈티지샵 케미컬시스터즈 위치 및 인스타 주소는 네이버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케미컬시스터즈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윤가이 망원동 빈티지샵 망원시장 케미컬시스터즈 나혼자산다 소개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