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슬기로운 취미생활 편에 나온 무안 돌탑 하우스, 돌탑집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박중현, 이정순 부부의 무안 돌탑집은 무안 최고의 관광지 백련지를 이어 두 번째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오직 한 우물만 판 취미생활로 집을 무안의 명소로 만든 박중현 이정수 부부의 돌탑집, 무안 돌탑집 위치를 지금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한국기행 무안 돌탑 하우스
반응형
동양 최대의 백련 자생지로 유명한 회산 백련지. 6월부터 10월까지 초록 연잎 물결과 연꽃을 감상할 수 있어, 해마다 관광객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전남 무안군의 핫플레이스다. 70여 년 전까지만 해도 그저 방치된 저수지에 불과했던 백련지. 마을 주민 한 사람이 심은 백련 12뿌리가 자라 현재의 규모를 이뤘단다. 무안에서 제2의 백련지를 꿈꾸는 집 한 채가 있다. 주말이면 집 구경 온 손님맞이 정신이 없다는 박중현, 이정순 씨 부부. 축구장 반만 한 면적을 바닥부터 벽까지 온통 ‘돌’로 채웠다는 부부의 정원. 거대한 바위 폭포와 크고 작은 돌탑들이 빼곡하다. 그뿐이랴, 집 안에는 아내 이정순 씨가 직접 뜬 뜨개옷 600여 벌이 전시되어 있다. 이 모든 게 40년 동안 취미생활을 하며 이룩한 결과물이라고. 그저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 혼자 시작한 취미가 한우물만 파다 보니 어느새 동네뿐 아니라 무안의 관광지로 거듭났다는데. 취미가 인생 그 자체가 되었다는 부부의 돌탑 하우스를 만나본다. (출처: 한국기행)
돌탑집 위치
한국기행에 나온 무안 돌탑 하우스는 무안 에덴농원입니다. 돌탑 구경은 물론 조경수 구입도 가능하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무안 에덴농원 주소 보기"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한국기행 무안 돌탑 하우스 돌탑집 위치 슬기로운 취미생활 박중현 이정순 안내를 마칩니다.
반응형